# 음식

[여의도역 맛집] 한양원 여의도ㅣ룸이 있어 단체 회식에 적합한 존맛탱 양대창집!

whateverilike 2023. 1. 12. 09:21
728x90

연말연초 마지막/첫 회식으로 좀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갈 때 종종 가는 양대창 전문점 한양원 여의도점. 역시나 갈 때마다 만족스럽다!

 

 

위치

제일빌딩 1층에 위한 한양원 여의도본점. 인도네시아 대사관에서 횡단보도를 건너 GS25 편의점을 끼고 코너를 돌면 보인다. 

한양원 여의도점은 입구 바로 앞이 흡연장이다. 그래서 입구 들어갈 때 좀 담배 무리를 뚫고 들어가야 한다.

 

한양원 여의도점 주차는 옆에 타워 주차장이 있다. 근데 특이한 게, 타워주차장 아래로 엘리베이터를 탈 때 꼭 '운전자'도 함께 내려가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인도네시아 대사관 옆의 노상 주차장을 추천한다. 특히나 평일 저녁 식사라면 7시 이후에는 요금을 안 받으니, 저렴한 편.

 

영업시간

월 - 금 : 11:30 ~ 05:00
토 : 11:30 ~ 22:00

여느 여의도 단체 회식 전문 식당같은 영업시간... 나는 단체로 예약하고 갔는데 8시쯤에 갔을 때는 자리가 있었다. 웨이팅은 따로 안 해도 되는 듯.

 

 

 

공간

한양원은 제일건물 1층만 있다. 들어가면 계산대를 중심으로 양옆에 홀이 있고, 안쪽에 방들이 있는 구조.

 

홀은 굉장히 넓고, 좌석간 간격이 넓어 불편하지도, 생각보다 시끄럽지도 않다. 단체 회식으로 한양원은 홀에서도 괜찮을 것 같다.

중앙홀. 널-찍
위 사진 중앙홀의 측면
중앙홀 왼쪽편.

한양원 여의도점은 룸도 있다! 그래서 더더욱 단체 회식에 적합하다. 룸은 6인 ~ 8인 룸으로 4개 정도 있다. 문을 닫을 수는 있는데, 계속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안 닫는 게 더 편하다. 방음도 의외로 잘 돼서 문을 열어놔도 시끄럽지는 않다.

 

 

 

메뉴

한양원 여의도점은 특양구이를 중심으로 내장 부위 위주로 판매한다!

 

 

기본 세팅은 시원한 무국에 샐러드 천엽 무침, 겉절이, 깍두기, 연근 무침이 나온다.

저 정갈한 깍뚝썰기 반찬이 깍뚜기다. 묵인줄..

 

 

주문한 건 한양원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특양구이와 대창구이!!

특양2 + 대창2

 

 

진짜... 존맛탱... 먹으면서 계속 감탄을 금치 못하며 젓가락질했다. 특양구이는 쫄깃해서 씹을 때 감칠맛이 있었고, 같이 나오는 버섯도 맛있었다. 

 

 

나는 원래도 대창을 좋아하는데, 한양원 대창구이는 곱이 가득가득해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 양조간장에 고추가루가 들어가 매콤한 소스에 듬뿍 찍어먹으면 씹을 때마다 기름기 좔좔...

가득찬 곱

 

대창 순삭하고 나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특양밥! 많이 맵지는 않고 매콤한 정도라서 좀 태워서 누룽지처럼 먹으면 존맛탱이다.

2인분

 

 

한양원 여의도점은 본점으로 가장 좋은 점은 아무래도 고기를 구워준다는 것이다!! 가끔 고기 굽는 시간이 떠버리면 밖에서 구워 주기도 하는 등 서비스가 굉장히 좋고 빠르다. 전체적인 가격대는 비싼 것 같지만 여의도 + 특양/대창구이 가격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니니, 쾌적한 공간값까지 포함한다 치면 나름의 가성비를 챙길 수 있다.

반응형

 

총평-
존맛탱 특양/대창구이. 넓은 홀과 룸으로 단체 회식에 추천하는 양대창 맛집 한양원 여의도! 또 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