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

[여의도 맛집] 스시 오마카세 하쯔호ㅣ 가성비갑 오마카세 런치 하쯔호, 가격 올랐다!!!

whateverilike 2022. 11. 9. 10:27
728x90

[긴급] 하쯔호 가격 인상
가끔 생각나는 식당 top 3 인지라 오랜만에 또 가봤는데... 세상에. 가격 올랐다!!! 너무 마음이 아팠음...



위치

63빌딩 옆 리첸시아 지하 1층.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가면 왼쪽으로 꺾은 후 바로 오른쪽 라인에 있다.


공간은 양옆에 다찌 2개로 각 7명씩, 총 14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다. 각 다찌가 천막으로 구분되어 있어 나름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으니, 단체 회식으로도 적합하다.

영업시간은 이전과 동일하게 11:30 ~ 21:30분인데 나름 유동적으로 예약이 가능한 듯하다. 캐치테이블로는 12시, 1시대만 예약이 가능하니 전화로 예약해보자. 11시 30분이나 40분으로 예약도 할 수 있다.

[여의도 맛집]일식 오마카세 하쯔호ㅣ기억에 오래 남는 높은 만족감

여의도 63빌딩 옆 리첸시아 지하에 하쯔호라는 스시 오마카세가 있다. 여운이 길게 남는 찐맛집...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왼쪽으로 꺾으면 바로 보인다. 바깥 계단으로 내려올 경우 정면 왼쪽에

whateverilike.tistory.com


메뉴

오마카세 런치가 무려 68,000원!!! '22.11월부터 오른 거 같은데 6만원일 때도 막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가성비 좋다는 느낌은 있었는데 올해에만 두 번째 가격 인상이니 좀 무겁게 느껴졌다. 코스도 좀 짧아진 거 같고 구성도 달라졌다.

각각 8,000원 인상


기본 세팅에 락교가 추가된 듯?

메생이 계란찜. 트러플향이 강하다


하쯔호 초밥은 대부분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간장을 찍어먹을 필요는 없다.
처음 나오는 초밥인 참치중뱃살 스시 역시 소금이 올라가 있어 간장을 안 찍어도 된다. 처음에는 삼삼한 듯싶지만 소금이 맛을 내며 감칠맛이 난다.

참치 중뱃살에 소금
전복찜. 2개 얇은 슬라이스
참치 속살 아까미
된장국. 미소국
방어회. 톡 쏘는 맛
쫄복 튀김
New! 전갱이 찌라시즈시
성게알 우니
앙키모. 간새우
New! 고등어봉초밥
후토마키
식사용 우동
아나고
후식 계란찜
후식 녹차 아이스크림



초밥은 여전히 맛있다. 다만, 깊은 맛을 주는 좋은 회로 구성된 스시들이 줄어들었다.
참치 대뱃살 스시, 메로구이가 사라졌고, 찌라시즈시와 김에 싸 먹는 초밥들이 더 생겼다. 식사류는 동일하지만 중간 초밥들이 줄어들어 다 먹고 나서도 배가 으어어엄청 부르지는 않았다. 예전에는 코스가 11시 40분에 시작하면 12시 45~50분 즈음에 간당간당하게 끝났고 다 먹으면 배가 너무 불러서 걷지도 못할 정도였는데, 가격 인상 이후로는 같은 시간에 시작해도 12시 30분에 끝나더라. 물론 원하는 초밥을 하나 더 주는 서비스는 여전하긴 한데 전반적으로 구성이 줄어든 느낌은 아쉽다. 가성비가 안 좋아지는 느낌이 있어 내돈내산으로 또 가지는 않을 거 같다.

총평-
여전히 맛은 있지만 가격 인상과 구성 변화의 아쉬움.
728x90
반응형